전용 기프티콘 몰 운영에서 치킨 기프티콘, 배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세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본인의 뒷배인 조의원에게 현금살포를 하고 살인 교사를 하는 등 더러운 일을 하다 막판에는 인하의 역공으로 아들 정원에게 모든 걸 맡기고 모든 죄를 다 떠안고 교도소에 들어간다.
초반에는 인하의 생모이자 정원의 계모로 연출되면서 올인의 중요한 키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시청자들의 항의로 극중 비중이 많이 축소됐다. 남편인 최도환과 달리 온화한 성품과 따뜻함을 지녔으며 정원의 방황을 받아주고 남편인 최도환이 정원을 정략결혼 시키는 것에서도 정원의 편을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며느리가 될 뻔한 수연을 탐탁지 않게 보는 도환과 달리 따뜻하게 맡아준다.
극중에서 현존하는 인하의 유일한 가족. 전국을 유랑하던 타짜로, 젊은 시절에는 꽤나 날렸으나 현재는 장현자네 단칸방에서 기거하며 나이트에서 가장 나이 많은 웨이터로 일하는 중. 매번 장현자와 티격태격하지만 은근히 마음이 있으며, 극의 결말에는 인하가 마련해준 집에서 장현자와 해로하는 것 같다. 능글맞고 현실감각도 좀 없는 편이지만, 기본적으로 선하고 너그러우며, 하나뿐인 조카를 제대로 보살피지 못했다는 한이 있다지만.
이후 불구가 되어서 몸 쓰는 일을 하지 못하고 극장에서 포스터를 그리는 화가로 일하고 있다. 가장 막내이지만 인하에게는 아픈 손가락 중 하나로 친구들 모두가 그렇듯 의리가 좋고 마음씨도 여리다.
극중 오아시스 그룹의 이사이자 카지노 시프트 매니저로 나오며 냉정하고 엄격하지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극중 진희를 돕는 조력자 중 한명으로 나온다.
극중 보면 아들을 사랑하는 모습이나 아내인 혜선에게는 꼼짝도 못하고 아내의 친정 식구들까지 먹여 살린다는 아내의 발언이 있는 등 가정적인 부분도 그려지고 모든 죄를 다 안고 정원의 앞길을 열어주는 아버지의 부정을 보여주지만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를 가리지 않으며 인하에게 누명을 씌우고 죽이려고 까지 하는 부패한 인물이다.
홍여진 - 정 마담 역. 한명진을 상대로 한 사기도박판에 참여했던 요정집 주인.
거래소 오픈 후에는 빅데이터 거래, 게임 플랫폼 기반의 신규 상장 코인으로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인하의 영등포 친구들과 같이 의리도 상당하고 눈물도 많은등 여린 구석이 많다. 용태, 시봉과 함께 인하를 도와 지분 인수에 큰 도움을 준다.
이계인 - 야바위 역 전직 야바위꾼, 일명 가리봉동 야바위 김치수의 오랜 지인으로 끊임없이 장현자에게 들이대며 김치수의 분노를 이끌어내며 잔재미를 준다.
살해당하고 청상과부행. 사실 김인하를 좋아한 여자들 중 가장 팔자가 처량하다. 그래도 원래부터가 강인한 성정을 지닌지라, 마지막회에서는 마음을 추스른 듯.
가입 조건이 어렵지만 가입만되면 많은 보너스와 혜택을 보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까다로운 점도 있따.
이병헌만큼 무게감 있는 비주얼이지만, 허준호의 타고난 연기력으로 배역과 매우 잘 픽보스 어울린다.
작중에선 하는 일은 묘사가 안되지만 푸근하고 친구들 중에선 가장 성격도 싹싹하고 애정도 깊은 마음씨 좋은 친구다.